chaehee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8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산미없는 아메리카노였구요. 얼음이 5개에서 6개 정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오히려 빨리 밍밍해지지 않고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커피였어요. 테이크아웃 시에는 할인 들어가긴 하는데 여기는 마시고 가야되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일반식 #저녁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