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파프리카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8
빨강, 노랑 파프리카와 방울토마토, 오이가 함께^^
색감이 예쁘니 눈도 즐거운~~~^^
파프리카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단맛까지 은근^^
식사 후 입가심 디저트로도 좋았고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먹기에도 괜찮다
양도 적당해서 간식처럼 먹기 좋았고 손질만 되어 있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으니 더 맛있었다
#다이어트식 #야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