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08
부드럽게 녹아드는 초콜릿 속에 고소한 우유 풍미가 은은하게 퍼지며 한입마다 달콤한 맛이 편안하게 이어진다 식감은 가볍고 부드러워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끝맛은 과하지 않게 깔끔하게 정리된다 익숙한 단맛과 부드러운 질감이 어우러져 간식처럼 편하게 즐기기 좋은 초콜릿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