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일동후디스 노블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일동후디스 노블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8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깊은맛의 커피입니다.
첫 맛은 은은하게 쌉싸름하지만 끝맛이 부드럽습니다.
진한 향 덕분에 공부나 업무할 때 집중이 잘됩니다.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매일 즐기기 좋은 음료입니다.
커피 본연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250ml)
5kcal
일동후디스노블 아메리카노
4.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