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8
더벤티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첫입부터 커피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잠이 확 깨는 느낌이었다. 산미가 강하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은근 오래 남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다. 얼음이 들어가도 커피 맛이 연해지지 않아서 끝까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고, 양도 넉넉해서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달달한 디저트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리고 시원하게 한잔 마시니 기분까지 개운해졌다.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