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비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비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비노
리뷰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8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갈증이 계속 나네요. 시원한 물보다 맛있어서 아메리카노를 구입했어요. 칼로리도 낮고 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되네요.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메*에서 구입해서 2천원의 행복을 느낍니다. 특히 점점 더워지는 여름에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