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블리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향블리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향블리
리뷰3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8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모둠회를 먹으러갔습니다
우서 상차림 20가지 음식과 미역국 야채를 먼저 먹고 회가 나왔습니다 초밥에 얹어서 먹고 쌈도 싸먹고 마지막으로는 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맛있고 건강한 식사 였습니다
회는 살 안찌다고해서 많이 먹었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