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8
저녁에 가족 모임으로 함께 먹은 속초어시장의 생선모듬회입니다. 광어, 우럭, 연어, 숭어 4가지 생선을 고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회 두께도 너무 얇지고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해서 식감도 탱글탱글 쫄깃쫄깃 넘 맛있고 좋았답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