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리더스푸드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리더스푸드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8
제가 먹은 쉬림프 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쉬림프와 비프 같이 들어간 버거를 좋아해요. 엄청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 이날은 너무 무겁게 먹고 싶지 않아서 쉬림프로만 주문한건데 아주 적당히 맛있게 잘 먹고 나왔어요. 친구랑 같이 먹으려고 콘샐러드도 받았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490kcal
리더스푸드새우버거
5.0(리뷰 1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