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9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깔끔하고 많이 안 쓰어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오.!
얼음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금방 안 녹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오.!
끝맛도 텁텁하지 않고 시원해서 더운 날에 마시기 딱 좋았어요오.!
#일반식 #점심

1잔(1ml)
10kcal
네스프레소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49개)
·식단기록4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