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자주 먹어요
용량도 많고 가격도 싸고 다른곳보다 아메리카노가 맛있어요
더운날 운동하러갔을때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시원하고 쌉싸르한 맛이 나고 용량도 많아서 한잔마시면 배도 불러서 다이어트도 돼는것같아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