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9
친구와 산책하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뜨겁게 마셔요.
쌉쌀하면서 입안이 개운해지고
피로감이 사라지고, 갈증도 말끔히 해소되요.
수다중 목탈때마다 아메리카노 한모금씩 마시며
그렇게 좋은시간을 가졌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