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452230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452230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452230
리뷰66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9
학창시절 자주먹었던 자유시간 먹었어요. 오랜만에 맛본 자유시간 초코바는 변함없는 달콤함과 쫀득한 캐러멜 속에 고소한 땅콩이 듬뿍 들어있어 씹을수록 풍성한 맛이 느껴집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초콜릿이 피로를 단번에 날려주는거 같아요. 간편하게 에너지 보충에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