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9
던킨 아메리카노 직접 마셔보니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스타일이었습니다
쓴맛이나 산미가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넘어갔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라 도넛과 같이 먹기 잘 어울렸습니다
진한 커피보다는 편하게 즐기는 데일리 커피 느낌에 가까웠고, 차갑게 마시니 더 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60ml)
9kcal
던킨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