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동서식품 스타벅스 스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동서식품 스타벅스 스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9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동생집에 줄게있어 들렀다가 커피한잔 얻어 마셨는데 동생이 애정하는 스타벅스 제품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만들어 주어서 카스테라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캡슐로 내려서 크레마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갓 탄 아메리카노 위에 크레마가 호로록 마시면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아해요. 아주 맛난 커피 한잔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70ml)
4kcal
동서식품스타벅스 스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27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