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날이 따뜻해지면서 길을 걸을 때나 실내에 들어갈 때 무조건 찾게 되는 음료예요.아메리카노죠.어떤 곳은 쓰기만 하고 어떤 곳은 물맛만 나기도 하는데 여기는 아메리카노가 참 맛있구나라고 느끼게 만들 정도의 좋은 원두를 쓰는 것 같아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기분이 상쾌해지면서 충전이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