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9
컵라면에서 면만 건져먹고 국물은 전자렌지 용기에 옮겨 계란 3개를 풀고 모짜렐라치즈 100g을 넣어 전자렌지에 6분 돌렸습니다 중간중간 꺼내서 다 익었는지 확인해주었어요 치즈가 가득 들어 계란찜 식감 보다는 치즈를 떠먹는 것 같았어요 라면국물의 맛이 베어 고소하고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치즈는 반만 넣는 게 적당 할 것 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