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샐러드미인 에그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샐러드미인 에그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0
삶은 계란과 삶은 마카로니로 샐러드를 반찬으로 만들었어요. 오이 절여 꼭 짜서 조금 넣어주고 마요네즈와 후추 조금, 머스터드 넣고 버무리면 완성되요. 게살크래미도 넣으면 맛있는데 없어서 못넣었네요. 은근히 밥반찬으로 어울린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5kcal
샐러드미인에그마카로니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