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고소한 기름 향이 올라오고 안쪽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씹히는 편입니다 다진 고기랑 채소가 적당히 섞여 있어 맛이 너무 무겁지 않고 은근한 단짠 감칠맛으로 편하게 이어지네요 케첩이나 간장에 찍어 먹으면 익숙한 반찬 느낌이 더 살아나고 도시락이나 밥반찬으로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