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0
회맛을 모를때는 몰랐디
왜 엄청 비싼데도 어른들이 굳이굳이 사드시는지
그런데 내가 나이가 들며
회의 매력을 알게된 후론 알았지
회의 진가는 와사비란걸ㅠ 그리고 간장이란걸
이젠 초장도 거의 필요가 없다...
오동통 먹기좋게 썰린 회
사랑해애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