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0
오랜만에 회를 포장해서 사다 먹었어요. 현지에서 먹는 맛은 참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렴하고 싱싱해요.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싱싱한 회를 맛보기는 조금 어려운 것 같아요. 해가 양이 많아서 남겨서 찌개를 끓여 먹었더니 괜찮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