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빌레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빌레
리뷰6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아메리카노 너무좋아해여 일반 맹물 보단 회사에서든 집에서든 아메리카노 물처럼 마셔요~ 저는 토스 이용해 고양이 잘 키워 공짜로 많이 구매해서 먹어요 공짜라서 맛있고 씁쓸하지만 뿌듯해서 더 열심히 고양이 키워여 요즘같은 날씨나 한여름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진리
#일반식 #점심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