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053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053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053
리뷰28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두툼하게 썰린 회가 신선함부터 남달랐던 곳이었다. 한점 먹자마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고, 비린 맛 없이 깔끔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졌다. 초장이나 간장에 찍어 먹어도 좋았지만 그냥 먹어도 생선 본연의 고소한 맛이 충분히 느껴졌다. 스끼다시도 잘 나와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고, 술 한잔 곁들이기 정말 좋은 메뉴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