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배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송영배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송영배
리뷰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0
고구마는 한입만으로도 포근한 달콤함을 전해주는 음식이에요. 따뜻하게 익은 고구마를 반으로 가르면 은은한 김과 함께 자연스러운 단내가 퍼지고, 한입 먹으면 부드럽게 풀어지며 달콤한 맛이 천천히 입안 가득 번져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단맛 덕분에 먹을수록 편안함이 느껴지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은근하게 이어져요. 배를 채워주면서도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소박하지만 오래 질리지 않는 음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