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0
오후가되니 몸이 참피곤해서 아메리카노 한잔했어요 ㅎㅎ ㅎㅎ 한입입에넣는눈간 느껴지는깊고 진한풍미가 참좋아요 피곤할때 커피한잔을 마시는순간 정신이확드네요 목넘긴이 굉장히 부드럽고 다마신뒤에도 입안에남는 은은한향이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