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0
중국집에서 자장면 먹을 때 같이 먹었던 만두에요.
자장면만 먹으면 뭔가 아쉬운데 그럴 때 고기가 들어있는 만두 주문해서 먹으면 더 든든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이날은 노릇노릇하게 너무 잘 구워져서 바삭하게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