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52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852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52
리뷰29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1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미나리 추가가 있어서 추가해서 구워먹었어요.
생으로 쌈장 찍어서 먼저 맛을 봤는데
신선해서 그런지 아삭아삭하고 미나리 향이 아주
향긋했어요.
고기 구울때 같이 구우면 기름에 싹 숨이죽어서
더 맛있고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고
느끼함없이 먹을수 있어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미나리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