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1
미나리무침을 해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싹 잡아줘서 더 맛있었어요. 액젓.고추가루.스테비아.매실액.참기름.식초를 넣어서 먹었어요.요즘 입맛이 없었는데 너무나 상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더구나 고기랑 같이 먹어서 인지 더욱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