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게젓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게젓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게젓
리뷰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1
오늘저녘은 생선회가 먹고싶어서 광어회와 숭어회를
주문해서 술도 한잔하면서 즐거운 저녘 식사를 하였답니다. 여러가지 맛있는 회가 많지만 쫄깃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광어 우럭 숭엉회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부속품으로 번데기와도오랜만에 먹으니맛있너ㆍ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