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2
아무래도 날씨가 더워지면 많이 찾게 되는 음료가 시원한 쥬스를 많이 찾는거 같은데 쥬스는 먹으면 오히려 더 갈증을 일으키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더위는 가시고 갈증도 해소 되는것 같아 많이 찾네요. 시원하고 향긋하고 뒷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