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2
양상추 샐러드에 스팀 닭가슴살 넣어서 먹었습니다. 스팀 닭가슴살 팩으로 나온 것인데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려서 먹으면 좋답니다.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입니다. 허브맛과 향이 시즈닝 되어 있어서 은은한 허브향이 올라오고 아삭한 양배추와 조화로워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10kcal
잇메이트스팀 닭가슴살
5.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