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2
갈증을 한방에 날려주는 시원하고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산미가 적고 고소한 원두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마시기 좋네요.얼음이 가득 들어있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게 마셨고, 뒷맛이 텁텁하지 않아 식후 디저트로 정말 최고입니다. 카페인 충전이 필요할 때마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