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첫 모금은 깔끔하면서 진한 커피 향이 느껴졌고, 뒤에는 은은한 쌉싸름함이 남았다. 얼음이 들어 있어 끝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고, 마실수록 묵직한 원두 맛이 조금씩 더 진하게 느껴졌다. 커피 향이 오래 남는 편이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