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바르닭 한입 닭가슴살 바비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바르닭 한입 닭가슴살 바비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2
오늘 점심으로 한입 닭가슴살 바비큐맛을 먹었습니다. 바비큐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서 전자레이지용 접시에 담고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데웠더니 따뜻하게 요리가 되었습니다. 바비큐 양념이 매콤달콤하면서 짭짤해서 밥 반찬으로도 훌륭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9kcal
바르닭한입 닭가슴살 바비큐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