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668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668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668
리뷰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2
싱싱한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했던 푸짐한 한상🐟🌊
오랜만에 제대로 해산물 먹고 온 날!
커다란 쟁반 가득 각종 회부터 물회, 참치회덮밥까지 한 번에 나오는데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다. 회는 광어, 참치, 흰살생선 등 종류도 다양했고 두께도 적당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다. 특히 참치회는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라 계속 손이 갔음🥹
새콤달콤한 물회는 시원한 국물에 면까지 함께 먹으니 더운 날씨에 딱이었고, 김가루랑 야채 듬뿍 들어간 참치회덮밥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해서 완전 별미! 같이 나온 해초무침, 백김치, 콘치즈(?) 같은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잘 어울려서 끝까지 질리지 않았다.
소주 한잔 곁들이니 분위기도 제대로🍶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