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3
일단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더리터라는 이름답게 양이 엄청 많아서 이거 한 잔이면 하루 종일 마셔도 될 정도예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 너무 탄 맛 안 나고 적당히 고소해서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양이 워낙 넉넉하니까 일하다가 중간중간 마시기에도 좋고, 남편이랑 나눠 마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