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셨다. 커피가 목을 지나가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고, 진한 원두 향이 입안에 남았다. 단맛 없이 깔끔한 맛이라 음식 먹고 난 뒤에 잘 어울렸고, 점심 식사 후에 마시니 입가심하는 느낌도 괜찮았다. 조금 넣은 얼음이 녹아 연해져서 좋았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