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3
동원에프앤비에서 나오는 동그랑땡을 점심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냉동된 제품을 먼저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녹여서 달걀에 파, 당근을 넣은 계란물을 입혀서 프라이팬에 부쳤습니다. 돼지고기와 두부, 양파 등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