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타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3
타코는 또르띠야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즐기는 음식이라 한입 먹을 때마다 색다른 맛이 느껴졌어요. 고기의 풍미와 신선한 채소, 고소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또르띠야는 쫄깃하고 속재료는 푸짐해서 한 끼 식사로도 든든했어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조화가 좋아 자꾸 생각나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