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3
미나리 특유의 향긋한 풀향이 입안에서 꽤 진하게 퍼지는 나물 스타일임 줄기 부분은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맛 괜찮은 편이고 고춧가루 양념 들어가면 알싸한 향이랑 같이 감칠맛도 은근 잘 올라오는 편임 삼겹살이나 수육 같은 기름진 고기랑 같이 먹었을 때 느끼함 잡아주는 역할이 특히 좋은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