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올가니카 오늘하루 야채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올가니카 오늘하루 야채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3
마트에서 구매한 야채칩이에요. 자색 고구마, 당근, 단호박, 연근, 청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제 입맛에는 청무가 제일 맛있고 단호박도 맛있어요. 자색 고구마와 연근은 좀 딱딱한 경향이 있어서 이가 약한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듯 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6kcal
올가니카오늘하루 야채칩
4.8(리뷰 4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