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요즘 커피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 브랜드 커피 가맹점이 많은데요. 1,000원대로 마셨던 아메리카노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음료 컬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은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하루에 한잔은 먹게되는데 회사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