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ㅎㅎㅎ
카페인에 약해서. 디카페인 을. 주문했습니다
향도좋고 맛도 좋아요. 자꾸손이가네요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수다떨고. 마시니
기분이 좋아요 예전감성그대로 맛도그대로네요
오늘밤은. 잠을 잘자겠네요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