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노브랜드 닭가슴살 꼬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노브랜드 닭가슴살 꼬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4
어제는 일행들이랑 다같이 야식을 먹어주었습니다. 닭가슴살꼬지를 팔고 있어가지고 시켜서 먹어주었습니다. 나름대로 나쁘지 않아서 맛나게 먹어주었네요. 소스를 푸욱 찍어서 먹어주니까 닭가슴살이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49kcal
노브랜드닭가슴살 꼬치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