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여텨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여텨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여텨
리뷰21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4
오늘은 부서 회식으로 회를 먹으러 갔어요. 날씨가 더워져서 살짝 먹어도 되나? 싶었지만 아직 한 여름은 아니여서 먹었습니다.
역시 회는 갓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ㅠㅠ 초밥이랑 다르게 생선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초장에 찍어먹으니 달짝지근하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