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4
산미가 적고 고소한 원두를 사용했는지 목 넘김이 아주 깔끔합니다. 식후에 마시니 입안이 개운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네요. 얼음이 녹아도 맛이 연해지지 않고 적당한 바디감이 유지되어 끝까지 맛있게 마셨습니다. 가성비 좋은 원두라 매일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일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