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로해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뭐로해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뭐로해
리뷰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파프리카를 선물 받아서 씻어서 어떻게 쓸지? 하다가 그냥 생으로 먹었는데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송송 썰어서 맛있게 아삭아삭먹었습니다. 색깔별로 썰어 놓으니까 예쁘더라고요.
은근히 맛있어요
나중에는 월남쌈으로 해서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