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4
아침에 오늘 교육이 있었어요. 교육을 들으러 갔는데 이제 교육을 들으러 갔던 거기에서 선생님께서 커피를 사주셨어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사주셨고 교육 들으면서 졸지 말라고 해서 커피를 사 주신 것 같아요.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교육 잘 들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