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2100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2100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2100
리뷰13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5
친구들과 혜화 어띵룸카페에서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양은 저가커피보단 좀적었고 맛은좀 쌉싸름함했지만 산비보다는 고소한 맛이 베이스입니다. 후기에 좋은원두같다는 평이있어 기대했는데 역시나 풍미가 오래 남고 만족스러웠던 아아입니다. 살짝덥고 피곤하다가 들어간 카페였는데 디저트와 아아가 숨을 돌려주었던...아주만족스러운 커피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