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59224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59224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59224
리뷰10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5
아이스돌 위에 정갈하게 올려진 모듬회는 보는 순간부터 신선하고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어요. 차갑게 유지된 회는 끝까지 탱탱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주었고, 한점 한점 윤기가 돌아 더욱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광어와 우럭 농어 등 다양한 회가 두툼하게 썰려 있어 씹는 맛이 좋았고,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풍미가 인상적이었어요. 시원한 아이스돌과 데코 덕분에 마지막까지 입으로 한번 눈으로 한번 먹었구요. 분위기까지 고급스러워 특별한 한끼처럼 만족스러웠던 모듬회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